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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[별도주문] 홈페이지에 없는 상품을 렌탈 할 수 있나요? 

    골프파트너에 회원 가입하시고 별도 주문 상담 받으시면 가능 합니다.

    1) 전화로 골프클럽 PT상담 받는다.

    2) 홈페이지에 1:1 코너에 원하는 스팩에 상품을 주문한다.

  2. [상품문의] 골프가방 및 골프용품도 렌탈이 가능 합니까?

    예. 가능 합니다. 

    골프 가방 및 골프용품은 소모품이기에 별도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.

    별도 골프전문 상담사에게 상담하시면 렌탈 유/무를 안내받습니다.

  3. [중고클럽 매입서비스] 중고클럽을 어떻게 매입 해 줍니까?

    현 중고클럽 매입은 별도 중고 매장에서 팔 때 보다 10%더 매입가격으로 지급합니다.

    [단 정품 스팩인 경우 회사 내부 매입 기준이 정해져 있습니다]

  4. [중고클럽 렌탈] 중고 클럽도 장기 렌탈 합니까?

    예. 중고 클럽도 장기 렌탈 합니다. 

    비용이 저렴하고 초보자들이 1~2년 사이에 사용하는 중고클럽입니다[별도 1:1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]

  5. [A/S] 렌탈 도중 A/S 비용은 어떻게 받나요?

    렌탈 기간 중 발생하는 기본 A/S는 무료입니다.

    소비자 과실로 파손인 경우는 실비용으로 A/S해드립니다. (샤프트&헤드 파손)

  6. [정품여부] 골프파트너의 골프클럽이 정품클럽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브렌드사에서 유통시키는 모든 제품에는 규정된 규격과 고유번호의 바코드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.

    정품바코드에는 골프에서 보증하는 A/S 관련 사항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(보증기간) 훼손하거나 임의로 떼어버리는 경우 정상적인 A/S를 제공받기 어렵거나 A/S진행시 여러 가지 제한사항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  출시 될때 부착한 홀로그램 바코드가 훼손되어 내용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 (1577-1675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골프클럽 정품 바코드가 없는 클럽의 경우는 정품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
  7. [골프용품 구입] 골프용품 구입은 렌탈회원만 가능한가요?

    아닙니다. 회원 가입하시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8. [골프 클럽 주문] 렌탈하면 몇 일정도 걸리나요?

    회원 가입하시고 PT받으시고 자격 조건이 되시면 5~10일 정도 후면 받을 수 있습니다.

  9. [회원 회택] 렌탈 회원에 해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  렌탈 회원 해택 

     

       1. 렌탈중 발생하는 골프 클럽 파손 시 무상 A/S

     

       2. 클럽 무료 시타 서비스

     

       4. 클럽 외 모든 골프 용품 20% 할인

     

       5. 국내/해외 골프 여행 상품 최저가 제공 

     

       6. 골프 강사에게  1:1 맞춤 교육 서비스 (1)

     

       7. 1클린 서비스 제공

     

       8. 1회 그립 무상 교체(2)

     

       9. 모든 클럽은 정품 및 새것으로 공급

     

      10. 제휴 골프연습장 회원 등록 시 20% DC

     

      11. 1회 골프 용품 서비스

     

     

    [그 외 추가적인 해택은 별도 문의]

  10. [렌탈 대상] 렌탈 자격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 렌탈 자격 조건

    - 25세 이상 65세 이하인 고객(대학생 가능)

    - 신용등급 나이스평가등급 7등급 이상

    - 과거에 장기 연체기록이 없는자

     

  11. [A/S] 주문한 상품을 A/S를 받고 싶습니다

    상품 A/S 

    골프파트너고객센터(1577-1675)로 연락

     

     

  12. [주문]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1577-1675로 전화 주시면 PT상담 및 주문 가능 합니다.

  13. [배송] 부재중이라 택배가 판매자에게 반송되었습니다.

    다시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마이페이지 > 구매내역 에서 배송조회 버튼 클릭시, 택배사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 해당 택배사에 배송상태를 확인하신 후,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 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구매의사를 밝히시고 다시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운임 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송된 물품을 다시 받으실 때는 해당 판매자와 운송비에 대해 반드시 협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14. [결제]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

    PC 환경 또는 Actice X 컨트롤러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수단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,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 바랍니다.

     

    1.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

    - 인터넷 익스플로러 > 도구 >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, 쿠키 선택 후 삭제

     

    2. 플러그인(Avtive X) 오류 자동복구 및 프로그램 실행 방법

    KG이니시스 제공, http://www.inicis.com/blog/archives/496 사이트 접속

    'INIpay 마법사' 프로그램 실행

    'INIpay 마법사' 안내에 따라 PC점검 및 결제창 플러그인 설치 진행

  15. [결제] 결제창이 작게 나와요.

    결제창 안의 글씨가 크거나 작게 표시되어 화면의 일부가 보이지 않거나, 다음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,

    방법 1. 키보드에서 Ctrl + - (빼기) 버튼을 눌러주시거나,

    방법 2. 인터넷 브라우저의 보기 > 확대/축소에서 화면 비율을 100%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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